2006년  04월                                                                                                                                                  
  엑시스 커뮤니케이션즈

Cisco Networkers 2006에 참가  

 
 
엑시스 한국 지사는 2006년 4월 19일부터 20일 까지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된 Cisco Networkers 2006에 참가 하여 국내 네트워크 전문가 업체, 고객들로부터 상당한 호응을 얻어 내었다.
Cisco Networkers 단일 네트워크 벤더가 주관하는 대형 IT 이벤트로 각종 기술 세미나와 전시가 함께 이루어진다. 전시 업체 또한 CISCO를 중심으로 여러 글로벌 IT 기업과 국내 유수의 NI, SI 업체가
함께 하여 그 해의 시장을 주도하는 제품들과 기술을 한눈에 볼수가 있어 오랜동안 국내 네트워크 전문가/업체/고객들이 높은 참여율을 보여 왔다. 당일 여러 전시 업체중에서도 AXIS는 가장 높은 성장률, 시장 확대를 반영하듯 IP 기반의 영상 감시 솔루션에 상당한 관심과 문의가 이어져 관심을 끌었다.
네트워커스는 회사나 기관에서 제품 및 솔루션 구매 결정권자인 기술 자문가들과 MIS/IT 매니저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행사이며 행사 참가 경험이 있는 고객들중의 대다수가 " 네트워커스는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행사"라는 의견을 보여 주었습니다. - 손영진 사장 /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AXIS는 2005년 55%의 성장에 이어 이미 올해 2006년 1분기에도 69%라는 기록적인 성장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IP surveillance는 가장 고성장하는 사업이고 AXIS는 세계가 주목하는 기업이 되었습니다. IP Surveillance 사업의 주도권도 전통적인 아날로그 CCTV 업체에서 네트워크 업체로 빠른 속도로 전환 되고 있습니다. 본 행사에서 많은 네트워크 업체와 고객이 보여준 관심과 문의는 이를 잘 입증해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세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다양한 네트워크 밴더와의 제휴와 공조를 통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 윤승제 지사장 /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주)
동영상 클립
Cisco 부스에 전시된 AXIS 네트워크 카메라

엑시스에 관하여(Axis Communications):

엑시스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에게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솔루션과 보안 커뮤니케이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사무실이나 공장 등 여러 산업환경에서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네트워크 연결 부분에서는 세계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선도 기업입니다. 엑시스는 1984년 스웨덴 룬드에 설립되어 현재 스웨덴 상위 10위 기업에 올라있으며 오늘날 전세계 14개국에서 500명이 넘는 직원과 70여개국의 디스트리뷰터, OEM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경영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프린트 서버에 이어 네트워크 영상 산업(네트워크 카메라와 비디오 서버)과 관련하여 1996년 세게 최초로 네트워크 카메라를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전제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www.axiscom.co.kr , www.axis.com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