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02월                                                                                                                                                  
  엑시스 커뮤니케이션즈

네트워크 비디오 파트너 세미나 개최

지능형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발표

 
엑시스 한국 지사는 2006년 2월 14일 국내 네트워크 비디오 비즈니스 파트너를 대상으로한 세미나를 선황리에 개최 하였다. 날로 첨단화, 다양화 되고 있는 네트워크 비디오 시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엑시스는 2006년 파트너를 위한 역량 강화의 해로 정하고 이를 위한 첫 번째 행보를 시작 하였다.
2006년 02월 14일 63빌딩 샤롬 룸에서 엑시스 비즈니스 인증 파트너, 어플리케[이션 개발 파트너(ADP)를 대상으로한 세미나를 개최 하였다. 파트너를 위한 각종 혜택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채널을 강화 하기 위한 올해 첫 번째 행사로 많은 업체 관계자들이 참석을 하여 많은 괌심을 불러 일으켰다.
앞서 2005년 11월에 개최 하였던 Open seminar와는 이번 세미나는 전국의 각지에서 오랜동안 엑시스 네트워크 비디오 사업을 해오고 있던 업체들을 대상으로한 자리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각종 전략과 파트너 제도를 소개하는 자리였다.
첫번째 연사로 본사 부사장인 앤더스 로린씨가 2005년 AXIS의 성공적인 사업 성과(전년대비 2배 이상의 수익, 50% 이상의 네트워크 비디오 성장) 발표와 함께 얼마전 새롭게 출시한 지능형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AXIS 242S_IV에 대한 소개와 그와 관련된 시장과 전략을 소개하였다. 이어 윤승제 지사장이 "네트워크 비디오를 선택 해야 하는 10가지 이유와 DVR과의 차이점을 예로 들어 상세히 설명을 하였고 최근 새로이 발표된 7종의 신제품을 함께 발표 하였다. 이어 김상준 채널 매니저에 위해 파트너를 위한 각종 혜택과 지원 정책을 소개 하였다.
네트워크 비디오 사업의 급성장, 첨단화, 다양화 되고 있는 시장에 부응하기 위해 AXIS는 오래전부터 파트너 제도를 운영해 오고 있다.파트너제도에 대한 이해와 가입은 여기 방문 .
엑시스 네트워크 비디오 사업은 "'엑시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대표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각 분야에 걸쳐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파트너를 계속해서 모집하고 체계적인 지원 정책과 혜택을 통해 파트너의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를 위해 얼마전 AXIS Academy를 개설 하였습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모든 Tool을 제공 해 나갈 것입니다.
- 김상준 엑시스 한국지사 채널 매니저 -  
Note : 엑시스 파트너 세미나는 매 분기 개최되며 AXIS Academy는 매월 신청 접수를 통해 진행 된다.

엑시스에 관하여(Axis Communications):

엑시스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에게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솔루션과 보안 커뮤니케이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사무실이나 공장 등 여러 산업환경에서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네트워크 연결 부분에서는 세계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선도 기업입니다. 엑시스는 1984년 스웨덴 룬드에 설립되어 현재 스웨덴 상위 10위 기업에 올라있으며 오늘날 전세계 14개국에서 500명이 넘는 직원과 70여개국의 디스트리뷰터, OEM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경영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프린트 서버에 이어 네트워크 영상 산업(네트워크 카메라와 비디오 서버)과 관련하여 1996년 세게 최초로 네트워크 카메라를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전제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www.axiscom.co.kr , www.axis.com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